9월 9일에 결제해서 10월 15일에 받아보았습니다. 한 달 하고도 일주일 정도 걸렸단 소리지요.
배송 지연 현상이 부자재 입고 지연 때문이라고 말씀하셨었는데 부자재가 입고된 9월 28일에도 바로 배송이 되지는 않았으니, 이 때부터의 배송 지연은 판매자님의 실책이라고 봐도 되겠죠?
첫 구매였는데, 솔직히 말씀드려 판매자님의 샵 운영과 C/S는 엉망이라고 생각했습니다.
배송 지연에 대해 아무런 공지도 띄우지 않으셨다는 점, 구매자가 문의를 해야만 예상 배송 날짜를 알려준다는 점, 직접 약속하신 배송 날짜를 두 번이나 지키지 않으신 점, 나중에는 구매자의 배송 문의에 아예 응대를 하지 않고 묵묵부답이셨던 점. 이 모든 부분이 정말 실망스러웠고, 이 샵의 제품이 아무리 예쁘고 값어치가 있더라도 여기서는 다시 구매를 하고 싶지 않게 만드는 이유가 되었습니다.
목걸이가 필요한 상황이 있었기 때문에 주문을 했는데, 배송이 이 정도로 지연되었기 때문에 당연히 필요한 때에 착용을 하지 못했습니다. 판매자님이 사과나 사정 설명 대신에 서비스를 넣어 보내신 것 같은데, 차라리 사과를 해주셨다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.
하고 싶은 말이 많았지만 그냥 이 정도만 적겠습니다.
앞으로 저 말고 다른 구매자분들께는 이런 식으로 응대하지 마시라고 전하고 싶습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